본문 바로가기
정보.홍보

이태원 더파이니스트

by 심이추 2020. 3. 12.

안녕하세요 미스타심입니다~~

이태원 클라쓰 요즘 핫한 드라마죠?

드라마의 인기 만큼이나 주인공들이 입고 나왔던 패션이나

촬영했던 장소가 인기예요~


그중 저는 특별하게 기억이 나던 4회 남산타워가 보이는 술집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바로 이장면이죠? 뒤쪽으로 보이는남산타워가 아마도 술맛을 더욱 북돋아줄껏만 같아요~
극중에서 아직까진 짝사랑이지만 박새로이와 조이서의 첫키스가 이루어졌던곳이기도 해서 

더욱 의미가 있는 장소같아요~

9회에선 오수아와도 함께 시간을 보냈었네요?


주가박새로이의 성공기 복수기인 드라마인데 이런 박새로이의 사랑이야기가 나오는 장면에서 꽤 잘어울렸던 분위기의 술집인거 같아요~


나름 어떤 곳인가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이름은 더파이니스트

이태원의 경리단 길에 있는 루프탑바 라고 해요~

원래부터 뷰맛집이라 불릴만큼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곳이더구요~

루프탑인만큼 옥상에서의 경치도 참 아름다운게 

술맛을 돋게 할수있을꺼 같습니다~


촬영 배경이 되었던 실내도 통유리창으로 보이는 

남산타워가 웅장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혹시나 저와 같이 이태원 클라쓰를 보면서 저곳 어디지?

멋지다 가보고 싶다 생각 하신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생각에

급포스팅 했네요~


언제가 여러분들도 박서준 김다미 그리고 권나라처럼 

기회가 되신다면 한번쯤

방문하셔서 달달한 밤은 보내시는것도 괜찮으실꺼 같아요~

이상으로 미스타심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