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성로 맛집 ‘캔디와 철수의 순정부대찌개

by 심이추 2018. 10. 30.
안녕하세요 Mr.심입니다. 오늘은 대구 동성로에 있는
‘캔디와 철수의 순정부대찌개’ 라는 가게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치는 신발골목쪽 골목에 있는데, 미야꼬 우동 바로옆에 있어요.. 지도 상 위치는 여기네요​


주메뉴는 오직 부대찌개 뿐입니다. 뭔가 하나만 해서 더 믿음(?)이 가는 느낌이랄까요. 사이드 매뉴에 돈까스, 피자, 만두사리 등이 있습니다. 처음에 셋트메뉴 주문할 때 돈까스 or 피자 선택입니다. (저는 돈까스 시켰는데 맛있었어요!) 그리고 만두사리는 조그만 물만두(?)를 튀겨서 나오는데 양도 괜찮고 맛있었습니다.



​​​
 우선 부대찌개 햄이 아주 혜자스럽게 들어가있어요. 부대찌개 주문해서 “와 햄 많다”라고 생각해본게 거의 처음인 것 같네요. 밥이랑 라면사리는 저렇게 셀프바에서 원하는만큼 가지고 오면 됩니다. 입맛에 맞게 먹을 수 있도록 테이블 옆에 청양고추, 양념 등 놓여 있어서 넣어서 먹을 수도 있답니다.
한가지 재미있었던 것은 타이머가 하나 놓여져 있는데, 사장님이 육수넣고 불 켠 후 타이머를 딱 켜고 가세요. 타이머 울리면 라면사리 넣으면 된다고.. 좀 신선했습니다.


다 먹고 나갈때는 슬러시랑 쌀과자(?) 후식으로 먹을 수 있고 아! 물론 중간에 먹어도 됩니다.


또 하나 재미있는건 화장실에 칫솔 구비 되어있습니다. 맘껏 쓰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사장님이 엄청 착하시고 싹싹하세요. 필요한 것들 알아서 먼저 챙겨주시고 중간에 김을 또 서비스로 주셨었어요. 사장님 때문에라도 또 가야겠다는 생각이...

요즘 날씨도 쌀쌀한걸 넘어 추워지고 있는데, 따뜻하게 몸도 녹이면서 착한가격에 푸짐하게, 넘쳐나게 먹을 수 있어서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이상 Mr.심 이었습니다. 감기조심 하세요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