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박재범 오르테가 사건 정리

by 심이추 2020. 3. 9.

 

안녕하세요 미스타심 입니다~

어제 AOMG박재범이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왔네요

올라온 이유가 격투기 선수인 오르테가에게 뺨을 맞아서인데요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12월 정찬성은 UFC한국대회에서 브라이언 오르테가와 경기를 가질 예정이었습니다~

헌데 오르테가의 부상의로 인해 경기가 결렬되었죠~

후 한인터뷰에서 정찬성은 오르테가와의 경기에 대해

"이미 한번 도망간 상대를 붙잡고 싶지 않다"

라고 인터뷰를 했었고

이를 박재범이 통여한것이 문제였던건 같습니다

 

 

이후 오르테가는 도망가는것과 부상은 다른것이라며 불쾌감을 드러냈었고

이를 통역한 박재범에게도 

"너도 나에게 맞아도 놀라지 마라고 했었죠"

 

이에 박재범은 

"통역사까지 공격하진 말았어야지! 한국기자회견을 한건 존중 하지만 언제나 정찬성의 편"

이라고 응수했었습니다

통역을 한이유는 정찬성의 소속사 사장니 박재범이었다고 하네요~

그러한 이유로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UFC248 경기에 정찬성과 함께 관람을 하던 박재범은 

정찬성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오르테가가 왔었고

오르테가가 "니가 박재범이냐"란 질문에 

그렇다고 대답하자 

바로 뺨을 때리며 공격했다고 합니다

                                              

 

공격이후엔 가드들에게 끌려나오는 오르테가 사진이 보이네요~

이후엔 정찬성도 오르테가를 공격하려던 시도가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실제 경기전 백스테이지에서 둘의 설전도 있었다고 합니다

 

박재범 오르테가 사건 제 개인적인 생각은 단순히 격투기 선수가 유명 한국 연예인을 공격한것 자체도 있을수 없는일이긴 하지만

어떻게 생각해보면 이같이 있을수 없는 일이 어쩌면.. UFC의 각본 일수도 있을수 있다는 생각도 듭니다~

그리고 정찬성 오르테가의 경기도 반드시 이루지지 않을까란 생각도 드네요

이상으로 박재범 오르테가 사건의 전말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미스타심이었습니다^^

댓글